이니시스 연동 오류로 인해 결제만 진행되고 주문서가 접수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무통장입금을 제외한 결제수단 이용시)
주문완료후 주문서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나 주문확인을 하시고
10분내외로 주문완료 문자를 받지 못하셨다면 1544-8913 이나 게시판등에 글을 남겨주세요.
확인후 취소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조속히 해결해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현재 괴산장터의 통화량이 급증하여 연결이 어렵습니다.
절임배추 주문시 안내사항을 꼭! 읽어주시고
되도록 온라인 주문으로 결제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1:1문의 / 상품문의 등으로 게시글을 남겨주시면 확인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