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유기농괴산! 장수도시! 괴산군에서 관리, 운영하는 믿을 수 있는 농장직거래 쇼핑몰에서 신선하고 다양한 농산물과 가공품을 만나보세요~

고객센터

FAQ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마이페이지 에서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취소해주시면 됩니다. 


  • 주문한 상품에 대해 세금계산서나 영수증 발행을 받고 싶습니다.

     


    1차 농산물 판매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회사 지출증빙용이나 소득공제용 자료를 위해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며 


    현금영수증발급은 주문/결제 하단에 위치한 현금영수증 발행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는지 알고 싶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될 경우 기본적으로 고객님의 이메일로 주문처리 사항이 통보됩니다. 


    중요한 정보가 보내 지오니 특별히 정확한 이메일 주소 기입을 부탁드립니다. 


    그외 쇼핑몰의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 내의 주문/배송조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을 취소했는데 카드결제 취소가 안되어있을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평균 카드승인취소가 확인되는 시간이 5~7일(공휴일제외) 걸립니다.


    그 후에도 취소처리가 안되어 있을때는 바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주문후 무통장 입금했는데 입금전이라고 뜰때는?

     


    저희 쇼핑몰에서는 하루에 4번 통장입금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자사의 입금 확인작업 전에 입금하신 경우에 입금전이라고 표시가 되며 토,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 확인이 되는데로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 신용카드 결재의 경우 일시불,할부는 가능한가요??

    일시불 및 할부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할부의 지불 회수는, 3·5·6·10·12·15·18·20·24회입니다.

    ※ 손님과 카드 회사와의 계약에 따라서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해당 카드회사에 문의해 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