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유기농괴산! 장수도시! 괴산군에서 관리, 운영하는 믿을 수 있는 농장직거래 쇼핑몰에서 신선하고 다양한 농산물과 가공품을 만나보세요~

고객센터

FAQ

  • 반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교환/반품 택배비 
    -상품불량등 당사 과실로 인한 교환/반품 배송비는 괴산장터 부담
    -단순변심등의 소비자 과실로 인한 교환/반품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왕복배송비)


      


    제품의 하자나 불량 등 당사 과실로 인한 반품 반송비는 괴산장터에서 부담하며 


    고객의 변심(예:양이적다/크기가 작다/맛이 없다 등)에 의한 반품의 경우는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모든 반송은 받으실때 받은 택배사로만 반품이 되며 받으실때 박스 포장 그대로 택배운송장 라벨이 부착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 상품에 문제가 있어 교환,환불,반품을 받고 싶습니다.

     


    주문조회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44-8913)로 접수해주십시오.


     


    교환/반품/환불은 상품 및 서비스의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가능 여부는 전화 혹은 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 


    제품의 상태가 좋지 않거나 파손이 있을시 사진등을 꼭 찍어서 괴산장터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없을 경우 반품, 환불, 교환이 힘들 경우가 있습니다.


     


  • 쇼핑몰에서 구입한 제품중 다음의 경우에는 반품할 수가 없습니다.

     


    농산물의 특성상 이미 드신 제품, 또는 양념이나 제조를 하고 난 상품의 경우에는 제품의 하자,불량이 아닐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제품에 하자 불량이라도 배송된 제품 그대로의 사양과 상태가 아니라면 반품이 거절됨을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는 반품하실 수 없습니다. 이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1